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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질 감지기 (Entity Detector)
레드스톤(4)개, 철(4)개, 금(1)개 -> 심플PCB(1)개 (Simple PCB)
심플PCB(1)개, 레드스톤(1)개 -> 빈디스크(1)개
익히지 않은 돼지고기 +
익히지 않은 돼지고기(1)개, 빈디스크(1)개
-> 본질감지기 : 동물 (Entity Detector : Animal)
에메랄드 +
에메랄드(1)개, 빈디스크(1)개
-> 본질감지기 : 마을사람 (Entity Detector : Villager)
슬라임 볼 +
슬라임볼(1)개, 빈디스크(1)개
-> 본질감지기 : 몬스터 (Entity Detector : Monster)
다이아몬드 +
다이아(1)개, 빈디스크(1)개
-> 본질감지기 : 플레이어 (Entity Detector : Player)
슈터로 쏠 수 있게 해당 설정된 것들을 감지한다.
동물/주민/몬스터
모듈 비용 = 1
건설 시간 = 0초
플레이어
모듈 비용 = 7
건설 시간 18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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